1999년 부터
문화체험본부는 1999년에 설립되어 글로벌 선구자로써 해외 문화 교류를 이끌고 있습니다.
20+여개 국가
현재 20여 개 국가의 300여 개 단체와 협력하며 글로벌 문화 영토를 확장하고, 앞으로도 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지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100% 신뢰할수 있는 기관을 선정을 위해
문화체험본부는 회원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에 지난 25년간의 경험과 노하우을 바탕으로 모두가 신뢰할수 있는 해외봉사, 해외인턴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외문화교류를 책임지는
민간외교관으로써의 역할
문화체험본부는 해외봉사, 해외인턴, 해외취업, 워킹홀리데이, 국제교류, NGO 활동 등 글로벌 경험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미국,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유럽을 포함한 20여 개국, 300여개 이상의 NGO 단체와 협력하여 사회복지/기독교행사/국립공원/환경캠페인/호텔/디자인/마케팅/IT/Business 분야에서의 교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역량을 키우는 동시에 대한민국의 문화와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민간 외교관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봉사, 해외인턴을 통해 해외취업이나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께 적합한 정보와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민간 외교 플랫폼, 문화체험본부와 함께 글로벌 꿈을 현실로 만드세요.”
“새로운 문화와 환경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의 미래를 바꾸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문화체험본부는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전에 함께하겠습니다.”
James Ko
CEO, KO





